DEVLO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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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66

    구현

    • 지하 표현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스프링 메시 충돌이 발생하지 않는 문제 해결
        • 슬라임 속도가 빨라서 CCD 사용 활성화해야 함
      • 스프링 메시 어태치 방향이 이상한 문제 해결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63

    언리얼 엔진 공부

    • Building Worlds in ‘Fortnite’ With Unreal Engine Unreal Fest Online 2020
      • https://youtu.be/w3tTbVNkuwA
      • 물 액터: 4.26부터 지원
        • 랜드스케이프와 함께 작업 가능
        • 인터랙티브 워터 (물 -> 사용자 영향이 가능한지는 모름)
      • 구름 머티리얼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62

    백업용 하드 구매: 120840원

    • 작업용 PC 블루 스크린 뜨고 기존 하드 덜덜거림…
    • 불안해서 중요한 작업물 클라우드 백업 및 전체 백업용 하드 구매
    • 일단 백업용으로 구매했으나 향후 이상 있을 시 교체용으로 사용 예정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61

    구현

    • UI
      • 클리어 화면 개선
      • 튜토리얼 위젯 수정
    • 메시
      • 열매
      • 반복 구조 나뭇가지 분할 코드 구현 중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연속된 스테이지에서 비슷한 구간이 등장하는 문제 해결
      • 우물 블록 맨 윗칸에는 오브젝트가 배치되지 않도록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