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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60

    최적화 방법 공부

    • 언리얼 페스트 온라인 2020 - The Sinking City 게임을 Nintendo Switch로 포팅하기
      • https://youtu.be/cWvJRGhFWQk
      • 캐릭터 폴리곤 줄이기: 71K -> 29K
      • 클로딩 피직스 끄기: 20ms 개선
      • 스켈레탈 메시 컴포넌트에서 본별 모션 블러 끄기: 0.5~2ms 개선
      • TAA 대신 FXAA 쓰기: 6ms 개선
      • 렌더링 옵션 타협은 극적인 효과는 없지만 어지간하면 끄는 것이 좋음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57

    구현

    • 우물 벽 스태틱 메시를 랜덤하게 지정
    • 최적화
      • 우물 벽 LOD 설정
      • 성능 우선 모드일때 우물 벽 LOD를 1로 고정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56

    구현

    • 스킬
      • 슬라임 에너지 최대치를 스킬화
      • 모든 스킬 레벨을 7로 증가
      • 슈퍼 점프로 장애물 파괴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전체 스테이지 수를 300으로 증가
        • 그에 따른 업적 난이도 스케줄링
      • 오브젝트별 난이도 스케줄링
      • 스테이터스 UI 개선
      • 서브 레벨 블록 로드 / 언로드 범위 늘림
      • 스프링 점프대 매커니즘 변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