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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72

    구현

    • BGM
      • 킬존과의 인접 거리에 따라 노멀 BGM과 위험 BGM 트랜지션
    • 킬존 물 머티리얼 개선
      • 온 더 리프에서 구현한 물 머티리얼 재활용
        • 웨이브는 3개만 합성
        • 최적화를 위해 원형파, 임팩트 시간에 따른 감쇄 등 일부 기능 제거
        • 측면 거품 표현을 위한 파라미터 추가
        • 프롤로그 컷신을 위한 오염도 제어 기능 추가
    • ...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71

    구현

    • 프롤로그
      • 컷신용 트랜스폼 블렌딩 기능 구현
      • 슬라임 얼굴이 플레이어 폰 방향을 바라보는 기능 구현
      • 스테이지 1-1 시작 전 타이틀 화면에서 시작하기를 누르면 프롤로그 재생
    • 튜토리얼
      • 스킬 포인트 관련 튜토리얼 개선
    • UI
      • 지역 첫 스테이지 / 마지막 스테이지 시작시 오버레이 메시지 표시
      • 마지막 스테이지 클리어시 오버레이 메시지 표시
      • 스테이지 준비 화면...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70

    구현

    • 게임 클리어 처리 개선
      • 클리어 존 진입시 발사각 및 속도 재조정
      • 우물에서 올라갈 때 하늘이 보이지 않도록 메시 구성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슈퍼 점프 최대 홀드시 잠시 비활성화되는 틱이 존재하는 문제 수정
      • 우물 뒷배경 가림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67

    구현

    • 성장 플랫폼 재설계
      • 좌우 벽 어태치시 업 벡터가 일정하도록
        • 애초에 좌측 벽 어태치 기준으로 설계
      • 플랫폼으로 변환
        • 플랫폼과 동일하게 처리
    • 플랫폼 및 장애물 머티리얼 변경
    • 물 머티리얼 작업
      • 온 더 리프에서 이주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지하 표현 어둡게 수정
      • 너무 큰 오브젝트가 등장하지 않게 수정
      •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