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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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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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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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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- 마이너 수정
- 플랫폼 블로킹 처리 개선
- 오브젝트 등장 숫자를 소수점으로 제어
- 스타팅 블록에서 발판 플랫폼이 등장하지 않는 문제 해결
- 장애물 난이도 스케줄링
- 장애물 돌파가 잘 안되는 문제 해결
- 디버그모드 스테이지 클리어 기능 개선
- 스테이지 선택창에서 페이지 변경시 업적 별 위젯이 갱신되지 않는 문제 해결
- 게임 오버시 최고 기록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 해결
- 킬존 물 표면 머티리얼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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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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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- 슬라임 외형 개선
- 입 구현 완료
- 컷신용 표정 제어 코드 구현
- 프롤로그 컷신 구성
- 머티리얼 라이팅 설정 변경
- 최적화
- 출시 준비
- 마이너 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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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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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- 슬라임 외형 개선
- 모델링 트라이앵글 증가
- Matcap 방식 머티리얼 적용
- 입 구현 중
- 최적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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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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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- 플랫폼 및 장애물 메시 모델링 개선
- 워크플로
- 리메시: 폴리곤 500개, Shape Preserving
- 스무딩: Implicit Smoothing
- 메시 페인트: 검정색, 꼭지점은 최대치로 칠하기
- 버텍스 데이터 포함 액터 병합
- 난이도 스케줄링
- 마이너 수정
- 성장 플랫폼 성장시 머티리얼이 빛나도록
- 성장 플랫폼 블로킹 판정이 이상하던 문제 해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