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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 DEVLOG - DAY 107
RAILROAD HERO ·구현
- AI 구현 중
- 기존 좀비 AI 일반화
- 각 태스크를 모듈화하여 공통적으로 사용
- 캐릭터 클래스별 비헤이비어 트리를 차등화
- 기존 좀비 AI 일반화
- AI 구현 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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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 DEVLOG - DAY 105
RAILROAD HERO ·개발 공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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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 DEVLOG - DAY 104
RAILROAD HERO ·개발 공부
- NDC - 즐거움을 향한 항해 - 넥슨이 바라보는 데이터와 AI
- 게임 AI의 역할 제언
- 이탈 요인을 찾기 위한 데이터 분석
- 유저가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다이나믹 피드백 시스템
- 게임 AI의 역할 제언
- NDC - 꿈을 현실화하기, ‘야생의 땅: 듀랑고’의 게임 디자인 역사
- NDC - 딥러닝으로 욕설 탐지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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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 DEVLOG - DAY 96
RAILROAD HERO ·언리얼 엔진 공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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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 DEVLOG - DAY 94
RAILROAD HERO ·구현
- 캐릭터 설명창 모듈화
- 마이너 수정
- 스킬 레벨업시 스킬 수가 증가하는 문제 해결
- 준비 화면에서 HUD 체력 안 보이는 문제 해결
- NDC - 즐거움을 향한 항해 - 넥슨이 바라보는 데이터와 A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