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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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21

    구현

    • 테스트 레벨 및 스크립트
      • 스킬 테스트: 폭발물, 민첩, 넉백, 관통, 반사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마을 건물 피격/파괴시 카메라 흔들림
      • 탄환 벽 반사 안되는 문제 해결
      • 탄환 이동 거리를 사거리의 3배로 늘림 (벽 반사가 잘 적용 안돼서…)
      • 폭발 파티클 개선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20

    구현

    • 업적: 선셋카운티 완벽 클리어 엔딩, 마을 파괴 엔딩
      • 마을 페이즈
        • 인게임 스테이지 흐름에 마을 페이즈 포함
        • 캐릭터 스폰 지점 배치 코드
        • 마을 인간/좀비 보너스 반영
  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  • UI 개선
        • 로딩 팁 갱신
        • 이름 목록 데이터테이블화
        • 마을에서 부관만 나오는 문제 해결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17

    구현

    • 애니메이션 BP 구조 변경
      • 새로 사용한 방법은 애니메이션 재생 문제가 있어서 올드한 방법으로 회귀
        • 애니메이션 BP 스테이트 머신에서 각 스테이트는 고정된 시퀀스를 재생해야 함
          • 시퀀스를 변수화할 경우 재생 중단 후 다시 재생시 처음부터 시작되지 않음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근접 공격 이펙트 회전 안되던 문제 해결
      • 곡괭이 공격 애니메이션...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15

    구현

    • 탄환 소모 / 재장전 구현
    • 공격 처리 코드 개선
    • 무기별 대미지 필드 / 탄환 차등화
    • 스킬 구현: 빠른 재장전, 명사수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탄환이 튕길 때 노이즈 발생 효과
      • 노이즈 효과 시인성 수정
      • 발사된 탄환이 회전하도록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14

    구현

    • 캐릭터 표정 변화 구현
      • 무장 상태 / 직업 / 모션에 따라 변경
    • 무기 발사 이펙트
      • 권총 / 샷건 / 곡괭이 / 좀비손톱
    • 재장전 U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