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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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26

    구현

    • 풀 포기
      • 랜덤 배치 액터 구현
      • 바람에 흔들림
    • 보안관 선택 화면 개선
      • 풀 포기 배치
      • 효과음 추가
    • 카트 속력 제어 시스템 개선
      • 카트 가속/감속시 천천히 속도 변경
      • 효과음 추가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25

    구현

    • 카트 속력 제어 시스템 개선 중
      • 제어 시스템 코드 구현
    • 아이템: 가속 패드
    • 테스트 레벨 및 스크립트
      • 아이템 테스트: 가속 패드
    • 보안관 선택 화면 개선
      • 초기 모션이 이상한 문제 해결
      • 파티클 이펙트 추가
      • 선택 완료시 카메라 무빙 / 모션 변경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24

    구현

    • 카트 속력 제어 시스템 개선 중
      • 12단계 속력 시스템 설계, 계기판 UI 변경
    • 테스트 레벨 및 스크립트
      • 아이템 테스트: 구급상자, 폭발물통, 오일 램프, 석탄 버킷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화염 대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 해결
      • 석탄 버킷 폭발 반경 표시
      • 카트 위의 캐릭터가 순간적으로 흔들리는 문제 해결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23

    구현

    • 틱 스킬 처리 방식 개선
    • 테스트 레벨 및 스크립트
      • 스킬 테스트: 지휘관, 괴성, 선로 변경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대미지 / 청각 감지가 발동하지 않던 문제 해결
      • 청감 감지 중 대미지 감지가 되지 않던 문제 해결
      • 경계 중 위치 조사시 이동 속도가 급격히 느려지던 문제 해결
      • AI 상태가 급격히 변하던 루틴 해결
      • 대사가 없을 때...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22

    구현

    • 테스트 레벨 및 스크립트
      • 스킬 테스트: 명사수, 빠른 재장전, 떠돌이, 스턴, 응급 처치, 재생, 치명 공격, 중량 탄환, 빠른 성장, 체력 성장, 공격력 성장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넉백 버그 수정
      • 탄환에 중복피격되지 않는 매커니즘 수정
      • 틱 스킬 아이콘이 체력 바 아래에 올바르게 표시되도록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