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s
-
RAILROAD HERO
·
구현
- 스킬 아이콘 개선
- 투명 외곽선으로 시인성 개선
- 크기: 256 x 256 px
- 투명 스트로크: 5 px
- 마을 페이즈 개선
- 지역 난이도에 따라 좀비측 강화도 부여
- 마을 방어 보너스 / 페널티는 다음 번 마을 방어까지만 유지
- 스테이지 랜덤성 개선 중
- 유용한 오브젝트 / 생존자 / 좀비 출현 확률...
-
RAILROAD HERO
·
구현
- AI 수정
- 마을 페이즈 밸런싱
- 레벨 차에 따른 피해량 통계 수집
- 상대측과 너무 큰 차이가 나지 않도록 스폰 제어
- 마이너 수정
- 영문 번역 수정
- 건물이 파괴될 경우 해당 건물로부터의 캐릭터 스폰 중단
- 생존자 화상 방지
- 마을 페이즈에서 캐릭터가 네비메시 영역 밖으로 밀려나지 않도록 수정
- 건물은 버프를...
-
RAILROAD HERO
·
구현
- UI 파티클 이미터 구현
- AI 수정
- 시각 메모리 / 청각 감지 발동 안 되는 문제 해결
- 영문 번역
- 마이너 수정
- 카트 정면 충돌 코드 수정
- 캐릭터가 카트와 충돌하지 않는 문제 해결
- 일시정지 버튼 안 눌리는 문제 해결
이슈
-
RAILROAD HERO
·
구현
- 카트 모델링 변경
- AI 수정
- 마이너 수정
- 마을에서 캐릭터 사망 후 움직이는 문제 해결
- 마을에서 사망한 경우 씬 안에 보이는 문제 해결
- 블룸이 너무 강해서 선택 선로 강조가 잘 안보이는 문제 수정
- 선로 선택 마커가 회전되지 않는 문제 해결
...
-
RAILROAD HERO
·
구현
- 프롤로그 개선
- 마이너 수정
- 카메라 높이에 따라 변화하는 그리드 머티리얼
- 좀비 이름 이상하게 나오는 이유 수정
- 틱 스킬에 의한 체력 회복량 UI가 동시 발생하면 겹쳐보이는 문제 수정
- 마을 선택모드 페이드 아웃 효과 수정
- 마을에서는 생존자가 도망치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