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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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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젝트 기간 연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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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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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적화
- 이미터 씬캡쳐 글로우 이펙트 부하 완화
- 잔상 해결을 위한 두 버전
- TAA 해제 (왠지 낮은 프레임 잔상의 주 원인인 것 같아서…)
- FXAA 사용
- 프레임 블록 머티리얼의 Temporal Dither 대신 오퍼시티 사용
- TAA를 해제하면 모바일 렌더링시 디더 노이즈가 살짝 보임
- TAA 해제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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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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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시 준비
- 안드로이드 빌드
- 테스트 프로젝트 생성 후 블루스택으로 연동 시도
- 블루스택은 arm7 / ES2 기반임
- ROOT / ADB 활성화, 고급 그래픽 옵션 해제
- iOS 빌드
- 구글 플레이 업로드
- 플레이 콘솔 계정 새로 만듦
- 이전 계정은 토템템때 계정(team TSC)에 물려 있어서 관리자 권한이 없었음…
- 계정명: TeamTSC
- 개발자 등록비용 결제: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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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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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- 마이너 수정
- 줌 레벨이 마을 페이즈에도 적용되는 문제 해결
- 대사창 너비 제한
- 마을 페이즈 클리어 UI 넥스트 버튼 패딩
- 동료 배치시에는 시작 대사 없애기
- 생존자 배치 대사는 클릭시마다 보여주기
- 레벨업 대사는 레벨업 팝업이 끝난 뒤 보여주기
- 동일한 스테이지가 연속해서 나오는 문제 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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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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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- 스테이지 구성
- 레벨 밸런싱
- 선셋 카운티 스테이지 수 30개로 감축
- 경험치 획득량 줄이고 빠른 성장 스킬 효과 2배로
- 어려움 난이도 스테이지는 선셋 카운티 마지막에만 등장하도록
- 마이너 수정
- 지역 클리어 버튼 UI 수정
- 동료 사망 후 재시작시 동료가 되살아나지 않는 문제 해결
- 동료 영입 확률이 120%까지 보여지는 문제 해결
- 부적절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