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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 DEVLOG - DAY 4
TINY RISING ·구현
- 킬존
- 시간에 따라 점점 높아짐
- 게임오버 / 클리어 판정
- 킬존에 닿으면 게임 오버
- 우물 최대 높이를 넘어서면 클리어
- 킬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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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 DEVLOG - DAY 3
TINY RISING ·구현
- 프로젝트 세팅
- UI
- 공통 텍스트 버튼 위젯
- 공통 메시지창 위젯
- 재시도 버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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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 DEVLOG - DAY 2
TINY RISING ·구현
- 애셋
- 플리퍼
- 우물 벽돌
- 서브 레벨 다이나믹 로드 / 언로드
- 1000 UU 높이 단위로 서브 레벨 블록 관리
- 초기에는 서브 레벨 블록 액터만 스폰
- 블록 콜리전으로 동적 로드 / 언로드 판정
- 애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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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INY RISING DEVLOG - DAY 1
TINY RISING ·프로젝트 TR(Tiny Rising) 기획 및 개발 시작
- 작은 슬라임들이 우물 바닥에서 위로 올라가 세상으로 나가는 게임
- 장르: 변형 핀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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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ILROAD HERO DEVLOG
RAILROAD HERO ·구현
- 버그 수정
- 특정 맵에서 탄환이 선로에 반사되는 문제를 수정
- 버그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