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Posts
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42

    구현

    • 스테이지 구성
      • 26~35 (스테이지 1~10 리메이크)
      • 36~37

    이슈

    • 스테이지 구성 자동화(혹은 반자동화)의 필요성
      • 개별 스테이지 제작을 연속적으로 하기 어려움 (정신적으로 힘듦)
        • 개별 스테이지가 서로 다른 플레이 경험을 주어야 하므로 독립적인 콘셉트 필요
        • 스테이지 하나 하나를 만들 때 마다 정신적 모드 체인지가 필요
        • 서브 레벨 블록화 / 모듈화된 액터 구현...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41

    구현

    • 스테이지 구성
      • 20~25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생존자 및 좀비 출현 확률이 잘못 적용되던 문제 해결
      • 오브젝트 랜덤 제거 후 생존자 수가 카운팅 되는 문제 해결
      • 램프 기둥 그림자 제거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40

    구현

    • 스테이지 구성
      • 오일램프 배치 서브레벨 블록화
      • 16~19
    • 현지화
      • 영문 현지화 UI 이상한 부분 수정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석탄 버킷 블루프린트 오류 구문 수정
      • 오일램프 지지대 콜리전 수정
      • 순간적인 불꽃 액터가 사라지지 않고 잔류하는 문제 해결
      • 간혹 마을 방어 페이즈 배속 버튼의 숫자가 안 보이는 문제 해결
      • 시작 레벨 구간 길이 줄임
      • ...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139

    구현

    • 스테이지 구성
      • 14~15
    • 튜토리얼
      • 게임 준비 화면 조작 방법 튜토리얼 추가
      • 튜토리얼용 스크린샷 촬영
    • 현지화
      • 텍스트 현지화 ID 중복 문제 해결
      • 추가 번역
      • 영문 UI 수정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카트 선회 후 직선 주로에서 스파크 안 꺼지는 문제 해결
      • 폭발 범위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던 문제 해결
      • 골인 순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