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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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41

    구현

    • 초상화 씬캡쳐 코드 구현 완료
      • 일반 머티리얼은 위젯에 바로 그릴 수 없음 (UI 머티리얼로 변경 필요)
    • 화면 크기가 바뀔 경우 UI가 깨지는 문제 해결 중
      • 아이폰 5S, 아이폰 XS MAX 가로/세로를 기준으로 함
    • 타이틀 개선 중
      • 배경 레벨 구성
      • UI 확장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40

    구현

    • 대사창 위젯 컴포넌트로 변경 + 모듈화
    • 좀비 에임이 제대로 안되는 문제 해결
    • 시작할때 빨갛게 나오는 문제 해결
      • 플레이어가 탑승할 카트 스폰할 때 충돌 체크 해제해야 함
    • 탄환/구급상자 먹을 때 이펙트 + 사운드
    • 좀비 공격 개선
      • 모션 중 공격 범위를 벗어나면 대미지 안 줌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39

    구현

    • 총알 콜리전 키우기
      • 벽 튕김용 / 대미지용 구분
    • 카트 가속 판정 조정
    • 좀비 공격 궤적 / 사운드
    • 스테이지 5 구현
    • UI 정제
      • 상수는 텍스트로 변환 안해도 바인딩 가능
    • 처치한 좀비 액터가 사라지기 전에 클리어시 킬 카운트 안되는 문제 해결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38

    구현

    • 마을 애셋
      • 콘크리트 빌딩
    • 스위치 모양 변경
    • 튜토리얼 아이콘 표시 팝업시 시간 정지
      • 향후 이미지 추가 필요
    • 캐릭터 콜리전 확대
    • 카메라 길이 재조정
    • 스테이지 정제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37

    구현

    • 광산수레 개선
      • 속력 GUI 구현
      • 속력에 따른 이펙트 및 충돌 대미지 차등화
      • 적과 충돌시 속력 감소
    • 모자 크기 줄이기
    • 직업별 파츠 추가
      • 광부 모자 / 광부 외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