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Posts
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58

    구현

    • 폭발물 개선
      • Falloff 무효화
    • 에디터 크래시 문제 해결
      • C:\사용자\AppData\Local\UnrealEngine 아래 전부 삭제
      • 프로젝트 폴더 내 Build, Config, Content 빼고 전부 삭제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55

    구현

    • 탄환 궤적 예측
    • 탄환 반사 개선
    • 탄환 화염 효과 부여 ON/OFF + 화염 궤적
    • 대미지 표시 위젯
    • 캐릭터용 화염 파티클 시스템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54

    구현

    • 램프 구현 완료
      • 모델링
      • 깜박이는 페이크 라이트 메시
      • 탄환에 맞으면 파괴되면서 화염지대 생성
    • 화염 머티리얼 개선
      • On The Leaf 때 만든 것 수정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52

    구현

    • 폭발물 통 외형 개선
    • 좀비 AI 개선
      • 전투 중 적이 사라지면 마지막 발견 위치까지 추적
      • 그래도 적을 찾지 못하면 잠시 대기 후 본래 위치로 귀환
    • 퍼펙트 클리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해결
    • 스테이지 10 구현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50

    구현

    • 파괴 플러그인 제거
      • APEX destruction 플러그인은 모바일 지원 안함…
        • 빌드 오류의 원인이었음
    • 모바일에서 캡쳐 이상하게 되는 문제 해결? (좀비는 여전히 출력 안됨)
    • 코드 정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