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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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67

    구현

    • 게임 준비 화면 액터 이동 범위 제한 (보이지 않는 벽 세우기)
      • 보이지 않는 벽에 스윕될 때 부드럽게 이동하도록
    • 모듈러 레벨 디자인
      • 작업 속도 개선을 위한 설계 변경
        • 500x500 크기의 선로 블록 세트
        • 500x500 크기의 지형 및 프레임 블록 세트
          • 크기 조절 가능한 프레임 모듈 액터 구현
        • 작업 흐름
            ...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66

    구현

    • 모듈러 레벨 디자인
      • 우측선회 서브레벨 B
      • 직진 서브레벨
      • 2x2 우측선회 서브레벨
      • 2x2 서킷 서브레벨
    • 기존 레벨 수정
      • 스테이지 1~2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60

    구현

    • 갱도 지주 및 통로 벽(목재 프레임), 램프 걸이
      • 천장 지주는 카메라까지의 거리에 따라 Opacity 조절
    • 돌무더기
    • 석탄 버킷 모델링
    • 출발 준비 지점 레벨 디자인
  • RAILROAD HERO DEVLOG - DAY 59

    구현

    • 폭발물 개선
      • 벽 블로킹
    • 카트 충돌 대미지 안 입는 버그 해결
    • 캐릭터 화상 상태 구현
      • 초당 전체 체력의 10%씩 5초 유지
      • 화상 상태에서 인접 오브젝트로 상태 전파
    • 무료 폰트로 변경
      • 기존에 쓰던 맑은 고딕은 유료 폰트…
      • 구글 폰트 페이지에서 한영 호환되는 무료 폰트 선별
        • 일반용: NotoSansKR Bold
        • 대사용: NanumPen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