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NY RISING DEVLOG - DAY 76
TINY RISING ·구현
- 슬라임 외형 개선
- 입 구현 완료
- 컷신용 표정 제어 코드 구현
- 프롤로그 컷신 구성
- 머티리얼 라이팅 설정 변경
- 반사광 때문에 UNLIT으로 설정
- 최적화
- 퍼포먼스 모드용 LOD
- 슬라임 바디
- 열매
- 플랫폼 / 장애물
- 퍼포먼스 모드용 LOD
- 출시 준비
- 스플래시 스크린 설정
- 마이너 수정
- 골인 후 화면 터치시 클리어 컷신 스킵
- 오브젝트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우물 벽 색깔 어둡게 변경
- 세이브 파일 삭제 시도시 UMG로 인한 부하 줄이기
- 골인 직후 플레이 타이머 중단
- 프롤로그 카메라워크 조정
- 클리어 존 근방에서 블로킹 되는 문제 해결
- 고속 추락시 발판 플랫폼이 블로킹하지 않는 문제 해결
- 오브젝트 등장 시점 조정
- 슬라임 강한 충격 기준치 조정
이슈
- Invalidation box
- 제대로 적용하는 법을 모르겠음…
- 써봐야 draw call만 늘어나는듯?
- Retainer box
- 그리기 프레임을 건너뛰니까 효과가 있긴 함
- 하지만 건너뛰는 만큼 UI 반응이 느려짐
- 위젯 기반 표정의 문제점
- 프레임이 낮을 때 표정이 안 그려질 수 있음
- 메시 기반이 더 나은듯
- 프레임이 낮을 때 표정이 안 그려질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