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NY RISING DEVLOG - DAY 72
TINY RISING ·구현
- BGM
- 킬존과의 인접 거리에 따라 노멀 BGM과 위험 BGM 트랜지션
- 킬존 물 머티리얼 개선
- 온 더 리프에서 구현한 물 머티리얼 재활용
- 웨이브는 3개만 합성
- 최적화를 위해 원형파, 임팩트 시간에 따른 감쇄 등 일부 기능 제거
- 측면 거품 표현을 위한 파라미터 추가
- 프롤로그 컷신을 위한 오염도 제어 기능 추가
- 온 더 리프에서 구현한 물 머티리얼 재활용
- 마이너 수정
- 킬존 물 사운드가 거리에 따라 감쇄되지 않는 문제 해결
- 시작시 슬라임과 겹쳐있는 플랫폼이 슈퍼점프를 블로킹하는 문제 해결
- 슬라임과 플랫폼이 시작시 겹치지 않도록 배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