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NY RISING DEVLOG - DAY 23
TINY RISING ·구현
- 콤보 시스템 구현
- 슈퍼 점프도 콤보에 영향을 줌
- 콤보가 끊기는 조건 부여: BAD 점프, 제한 시간 초과, 비점프 충돌
- 슈퍼 점프 시스템 구현
- 에너지가 부족할 때 처리
- 슈퍼점프가 발동하지 않음
- 조준 화살표가 붉게 표시됨
- 에너지 소모량 예상 게이지 색깔 변경
- 에너지가 완전히 소모되었을 때 처리
- 집중 및 조준 상태가 강제로 종료됨
- 비조준 상태에서의 에너지 회복 처리
- 시간이 흐르면 조금씩 회복됨
- 점프에 성공할 때마다 점프 판정 및 콤보 횟수가 높을 수록 많이 회복됨
- 에너지가 부족할 때 처리
- 스테이지 선택 UI 구현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