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AILROAD HERO DEVLOG - DAY 148
RAILROAD HERO ·최적화
- 이미터 씬캡쳐 글로우 이펙트 부하 완화
- 텍스쳐 스트리밍, 머티리얼 풀 프리시젼 해제
- 잔상 해결을 위한 두 버전
- TAA 해제 (왠지 낮은 프레임 잔상의 주 원인인 것 같아서…)
- FXAA 사용
- 프레임 블록 머티리얼의 Temporal Dither 대신 오퍼시티 사용
- TAA를 해제하면 모바일 렌더링시 디더 노이즈가 살짝 보임
- TAA 해제 (왠지 낮은 프레임 잔상의 주 원인인 것 같아서…)
- FXAA 사용
- 프레임 블록 머티리얼에 Temporal Dither를 쓰되, 게임 시작 전 액터 제거
- 디더 노이즈 회피 + 퍼포먼스 향상을 노림
- TAA 해제 (왠지 낮은 프레임 잔상의 주 원인인 것 같아서…)
출시
- 구글 플레이 스토어 콘솔 재업로드 및 심사 시작
- 애플 아이튠즈 커넥트 재업로드 및 심사 시작
이슈
- MobileHDR 문제
- 블루스택에서 검은 화면 뜨는 원인
- 과연 에뮬레이터에서만 그런가? 실제 기기에서는 HDR이 허용되나?
- LDR로 변경하면 잘 보임…
- 블루스택에서 검은 화면 뜨는 원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