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AILROAD HERO DEVLOG - DAY 107
RAILROAD HER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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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
- AI 구현 중
- 기존 좀비 AI 일반화
- 각 태스크를 모듈화하여 공통적으로 사용
- 캐릭터 클래스별 비헤이비어 트리를 차등화
AI 상태 정의
- 평상시
- Idling: 아무것도 안함
- Wandering: 랜덤 위치로 이동 (방랑자 스킬이 있을 때만)
- FirstSightOrDamageOnPeace: 시야 혹은 대미지 감지, 전시 상태로 변경
- FirstHearingOnPeace: 청각 감지, 경계 상태로 변경
- Return: 경계 해제 후 초기 위치로 귀환 (방랑자 스킬이 없을 때만)
- 경계
- TargetMissing: 감지 대상 없음
- LocationSearchOnAlert: 경계 중 특정 위치 수색 (청각 감지시)
- LookingAround: 제자리에서 주변 둘러보기
- FirstSightOrDamageOnAlert: 빠른 반응
- FirstHearingOnAlert: 즉각 반응
- Hiding: 숨기
- 전시
- TargetChasing: 적이 사거리 내에 들어올 때까지 추적
- LocationSearchOnCombat: 전투 중 특정 위치 수색 (대미지 감지시 혹은 적이 시야 밖으로 나간 경우)
- TargetKill: 적 처치
- Attack: 공격
- Reloading: 재장전 (장전이 필요한 무기의 경우만)
- RunAway: 가장 가까운 적으로부터 최대한 랜덤 위치로 도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