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AILROAD HERO DEVLOG - DAY 67
RAILROAD HERO ·구현
- 게임 준비 화면 액터 이동 범위 제한 (보이지 않는 벽 세우기)
- 보이지 않는 벽에 스윕될 때 부드럽게 이동하도록
- 모듈러 레벨 디자인
- 작업 속도 개선을 위한 설계 변경
- 500x500 크기의 선로 블록 세트
- 500x500 크기의 지형 및 프레임 블록 세트
- 크기 조절 가능한 프레임 모듈 액터 구현
- 작업 흐름
- 선로 블록 배치 -> 지형 블록 배치 -> 부가 요소 배치
- 작업 속도 개선을 위한 설계 변경
- 캐릭터 외형 개선
- 눈 메시 찌그러짐 해결
- 자동 눈 깜박임 구현
이슈
- DPI 스케일은 축 변경이 되는데 게임 화면 스케일은 축 변경 조정이 안되나?
- 현재는 윈도우 너비 기준으로 자동 스케일링되는데 높이 기준으로 바꾸려면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