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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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30

    구현

    • UI 개선
      • 다양한 해상도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개선
        • 게임 준비 화면
        • 크래딧
        • 게임오버 화면
        • 언어 선택 화면
        • 설정
        • 스테이지 선택 화면
        • 팝업 메시지
        • 클리어 화면
        • 도달 높이 미터
        • 인게임 HUD
  • RAILROAD HERO DEVLOG

    구현
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테스트 기기 감지되어도 기기 ID가 안 뜨는 문제 해결
      • 재시작시 바로 재시작 안되는 문제 해결
      • 광산 수색 HUD에서 탄환 숫자 애니메이션 초기화
      • 튜토리얼 이미지 작은 문제 해결
      • 게임 준비 화면에서 터치 안되는 문제 해결
      • 소리로 좀비 유인 안되는 문제 해결
      • 바닥 및 벽 심 보이는 문제 해결
        • 모바일 MSAA(x4) 활성화
      • 카메라...
  • RAILROAD HERO DEVLOG

    엔진 크래시 문제 해결 방법 찾는 중…

    • 모든 파일 탐색기를 열 때 크래시가 나서 패키징이 불가…
    • 아직까지는 해결 방법이 없는듯
  • RAILROAD HERO DEVLOG

    구현

    • UI 개선
      • 다양한 해상도 대응
    • 기기 ID 변경 대응
      • 언리얼 엔진에서 추출하는 기기 ID는 OS 업데이트 후 바뀔 수 있음…
      • 장기적으로는 애드몹용 기기 ID를 확보해야 함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탄환 완전 소모시 재시작 유도
      • 탄환 잔량 텍스트 UI 개선
      • 이펙트 캡쳐 최적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