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RAILROAD HERO DEVLOG - DAY 8
RAILROAD HERO ·구현
- 지형 타일 애셋 앨리어싱 문제 해결
- 카트 바퀴 파티클
- 언어 설정
- 모바일 터치 대응
-
RAILROAD HERO DEVLOG - DAY 7
RAILROAD HERO ·구현
- 기획 변경
- 등장하는 적들을 인간 -> 좀비로 변경
- 폭력성 등급을 낮추기 위해…
- 등장하는 적들을 인간 -> 좀비로 변경
- 광부 좀비 애니메이션
- 정지, 걷기, 달리기, 공격
- 기획 변경
-
RAILROAD HERO DEVLOG - DAY 6
RAILROAD HERO ·구현
- 애니메이션 스테이트 머신 구성
- 정지 / 걷기 / 뛰기 / 숨기 / 조준
- 3인칭 테스트 컨트롤러
- 조준 자세에서 클릭시 정면을 향해 사격
- 스켈레톤 피직스 설정
- 사망시 래그돌로 변환
- 애니메이션 스테이트 머신 구성
-
RAILROAD HERO DEVLOG - DAY 5
RAILROAD HERO ·구현
- 적 캐릭터 AI가 움직이지 않는 문제 해결
- 지향성 시야 구현
-
RAILROAD HERO DEVLOG - DAY 3
RAILROAD HERO ·구현
- 적 캐릭터 애니메이션
- 피격당하면 사라지는 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