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LOG

Posts
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25

    구현

    • 스테이지 선택 UI 개선
    • 업적 달성 별 패널 UI 모듈화 및 애니메이션
    • 스테이지 클리어 UI 구현 중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나무 패널 백그라운드 닫기 동작 옵션화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23

    구현

    • 콤보 시스템 구현
      • 슈퍼 점프도 콤보에 영향을 줌
      • 콤보가 끊기는 조건 부여: BAD 점프, 제한 시간 초과, 비점프 충돌
    • 슈퍼 점프 시스템 구현
      • 에너지가 부족할 때 처리
        • 슈퍼점프가 발동하지 않음
        • 조준 화살표가 붉게 표시됨
        • 에너지 소모량 예상 게이지 색깔 변경
      • 에너지가 완전히 소모되었을 때 처리
        • 집중 및 조준 상태가...
  • TINY RISING DEVLOG - DAY 21

    구현

    • 마우스 아이콘 변경
    • 마이너 수정
      • 점프 컨트롤 패드의 표시 위치가 정확하지 않던 문제 해결
      • 점프 컨트롤 패드 UI 개선
      • 슬라임 몸체의 폴리곤 늘림
      • 테스트 기기 실행시 기기 정보 출력이 제대로 안 되던 문제 해결